'악동美' TO1(티오원), 미니 4집 'UP2U' 개인 콘셉트 포토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그룹 TO1(티오원)이 신보를 통해 새로운 분위기를 예고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P2U (업투유)'의 'Troublemaker (트러블메이커)'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TO1은 클래식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프레피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화려한 액세서리와 리본, 타이 등 다양한 스타일링 포인트는 TO1의 완성형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특히 멤버들은 사진마다 다른 표정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각인시켰고, 밝고 화려한 색감이 TO1의 자유분방한 매력과 어우러지며 'UP2U'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앞서 미니 3집 'WHY NOT??'을 통해 세상을 향한 유쾌한 물음을 던졌던 TO1은 이번 신보 'UP2U'를 통해 '지루하고 답답한 분위기, 틀에 박힌 시선들,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는 사랑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이 앨범을 듣는 '너'의 의지에 달렸다'라는 명쾌한 해답을 전한다.


이처럼 TO1은 전작과는 또 다른 유쾌한 악동 에너지와 당당한 매력을 한껏 발휘할 것을 예고하며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TO1의 네 번째 미니앨범 'UP2U'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