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부시네" 앨리스 소희+도아+가린 1차 미공개 화보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앨리스 소희, 도아, 가린(왼쪽부터)
앨리스 소희, 도아, 가린(왼쪽부터)

걸그룹 앨리스(ALICE ·채정, 소희, 이제이, 가린, 도아, 유경, 연제)가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앨리스는 오늘 오전 공식 SNS 등을 통해 "#앨리스 #ALICE #미공개_포토1차, #뮤직비디오 찍던날 #댄스온 #DANCE_ON"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소희, 도아, 가린의 개인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속에는 소희가 화이트 컬러의 큰 리본으로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도아는 검정 리본으로 머리 장식을 통해 섹시한 캣우먼 스타일을 완성 했으며 가린은 옅은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청순한 모습이 담겼다.

앨리스 소희
앨리스 도아
앨리스 가린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IOK COMPANY) 관계자는 "오늘 공개된 사진은 지난 10월 초 앨리스의 신곡 댄스온(DANCE ON)의 뮤직비디오 촬영일에 진행된 화보로 테니스 장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스튜디오와 야외에서 진행된 앨리스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 컷들을 팬들을 위해 더 공개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앨리스는 지난 5월 4일 2년 3개월만에 발표한 발라드 '내 안의 우주'이후 6개월만인 10월 27일 신곡 '댄스 온(DANCE ON)'을 공개했다. 신곡 'DANCE ON'은 신나는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팝 적인 '하이 탑' 멜로디를 붙여 디스코와 뉴트로의 느낌을 섞어 일명 뉴트로 하우스디스코다. 기존 앨리스가 보여와 주었던 것과 다른 노래와 이미지로 확실한 변신을 보여주며 왕성한 활동을 전개중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