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맨파' 콘서트, 서울서 피날레 장식..객석 내려가 소통 예정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엠넷
/사진=엠넷
/사진=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전국투어 콘서트가 대장정의 마지막 서울 공연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일 엠넷 측에 따르면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의 뱅크투브라더스, 어때, 엠비셔스, YGX, 원밀리언, 위댐보이즈, 저스트절크, 프라임킹즈 8크루는 지난해 11월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부산, 창원, 인천, 수원까지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를 이어왔다.


이어 오는 7일, 8일과 서울 공연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스맨파' 크루들은 이번 서울 공연에서 더욱 화려해진 스케일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전국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메가크루 퍼포먼스를 8크루가 다 함께 호흡을 맞춰 준비, 스페셜 합동 메가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또한, 스맨파 방송에서 시청자들이 가장 열광했던 댄스 배틀 무대도 펼쳐진다. 이번 댄스 배틀은 방송에서의 레전드 배틀과 크루간의 불꽃 튀는 대결을 넘어 전국투어 중 선보였던 최고의 배틀 라인업을 선정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서울 공연에서는 스맨파 출연진이 무대에서 내려와 객석을 돌며 팬들과 더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투어 기간 동안 객석을 가득 메우며 열띤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객석에서 직접 관객들과 호흡하고자 '스맨파' 크루들이 직접 제안했


한편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서울 공연은 오는 1월 7일과 8일 양일간 KSPO DOME에서 열린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