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NCT 127, 버추얼 콘서트 개최..최대 규모 메타버스 공연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NCT 127(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정우)가 버추얼 콘서트를 연다.


1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버추얼 콘서트 'NCT 127 콘서트 체험'(The NCT 127 Concert Experience)은 오는 28일 오전 9시부터 30일 오후 4시까지 3일 동안 개최된다. 매시간마다 1번씩 공연이 진행돼 전 세계 팬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편리하게 관람 가능하다.


이번 버추얼 콘서트는 로블록스에서 진행되는 최초의 K팝 아티스트의 공연 및 경험이자 그룹으로서는 최대 규모의 메타버스 공연이다. NCT 127 9명 멤버들은 생동감 넘치는 3D 아바타가 '질주'(2 Baddies), '스티커'(Sticker), '영웅'(英雄; Kick It) 등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버추얼 콘서트에 앞서 17일부터는 팬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 NCT 127의 무대 의상 및 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한정판 아바타 아이템을 비롯해 콘서트를 관람하듯 흔들 수 있는 응원봉 아이템, '네온 서울'을 테마로 한 가상 공간에서 즐기는 보물 찾기, 오비(Obby, 장애물 피하기) 등의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NCT 127은 오는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 '에이-요'(Ay-Yo)로 컴백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이티즈 '조각미남들의 출국길'
AxMxP, FNC에서 10년만에 데뷔하는 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대기록' 홍명보호, 멕시코전 무승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