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임박' 트라이비, 공식 홈페이지 오픈..전 세계 겨냥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컴백을 앞두고 트루(트라이비 팬덤명)들만의 공간인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10일 오후 글로벌 팬덤 플랫폼인 비스테이지를 활용한 트라이비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 강화에 나섰다.


비스테이지는 국내 최초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기업 비마이프렌즈(bemyfriends)의 대표 솔루션으로,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팬이 있는 모든 주체가 나만의 플랫폼을 구축해 글로벌 팬 참여를 높이고 팬덤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모든 기술과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제공한다.


트루들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그리고 스페인어까지 5개국의 언어로 활용할 수 있으며, 비스테이지에서 발생하는 모든 콘텐츠와 데이터를 아티스트가 소유할 수 있어 서비스 종료 등의 불편 없이 아티스트와 팬덤이 안정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


트라이비는 각종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통을 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 더욱 가까이에서 팬들과 양방향 소통을 이루며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해나갈 전망이다. 또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팬들과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비마이프렌즈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팬덤이 함께할 수 있는 트라이비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할 수 있어서 기쁘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트라이비가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 발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비롯해 퍼포먼스 비디오, 콘셉트 포토 공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시사회 개최 등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보 'W.A.Y'는 트라이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로, 타이틀곡 'WE ARE YOUNG(위 아 영)'을 비롯해 'STAY TOGETHER(스테이 투게더)', 'WITCH(위치)', 'WONDERLAND(원더랜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의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의 오리지널 버전 '우주로(WOULD YOU RUN) ORIGINAL VER.'까지 5트랙이 수록됐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트와이스 '시드니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최강야구'vs'불꽃야구' 화해 거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