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 스타랭킹 女 아이돌 3위..'융프로디테'의 위엄

발행:
김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공조2 : 인터내셔날' 쇼케이스에 참석해 관객을 바라보고 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분)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 분)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오는 7일 개봉.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공조2 : 인터내셔날' 쇼케이스에 참석해 관객을 바라보고 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분)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 분)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오는 7일 개봉.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스타랭킹 여자아이돌 부문 3위를 수성했다.


윤아는 지난 9일 오후 3시 1분부터 16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3월 2주(72차) 스타랭킹 여자아이돌 부문에서 659표로 4주 연속 3위를 지켰다.


1위는 레드벨벳 아이린(2895표)이 차지했고, 1423표를 획득한 블랙핑크 제니가 2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8월 소녀시대 정규 7집 앨범 'FOREVER1'으로 컴백한 윤아는 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간다. 그는 JTBC 새 드라마 '킹더랜드'로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다. 그는 이준호와 호흡을 맞춘다.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는 옥외 전광판 광고에 실린다. 4주 연속 1위 스타의 팬들은 옥외 전광판 광고 영상 팬서포트도 가능하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묘지 지킨 ♥구준엽·"도움 필요" 가족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눈물의 토트넘 고별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