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소년판타지' 한동철PD·최강창민, 역대급 오프닝 무대 예고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펑키스튜디오
/사진=펑키스튜디오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MBC '소년판타지'가 글로벌 보이그룹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다.


21일 '소년판타지' 측은 "30일 첫 방송을 앞둔 '소년판타지'가 본방송 전 22일 오후 6시 사전 맛보기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오래 기다린 만큼 무대와 스케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 속에는 프로그램의 포문을 연 MC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모습과 대형 무대 위에서 인사를 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단체복을 연상케 하는 야구 점퍼와 세트장 같은 숙소 등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년판타지' 연출에 나선 한동철 PD는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지난해 종영한 '방과후 설렘'에 이어 '소년판타지'에서는 어떤 연출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앞서 '소년판타지'는 일본 OTT 'ABEMA'(아베마), 글로벌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치이(iQiyi)를 통해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총 12개국에 공개된다고 전했다. 더불어 네이버 NOW.(나우)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소년판타지' 오프닝 맛보기 영상은 22일 오후 6시 MBC 홈페이지와 '소년판타지'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최홍만-쯔양 '원조거인과 먹방거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