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임영웅·김호중 꺾을까..'더 트롯쇼' 3주 연속 1위 도전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 SBS FiL
/사진= SBS FiL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이찬원은 '더 트롯쇼' 왕좌를 지킬 수 있을까.


27일 밤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이찬원, 임영웅, 김호중&송가인이 1위 경쟁을 펼친다.


3월 마지막주 1위 후보곡은 뮤직비디오 조회 수 1천 2백만 뷰를 넘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임영웅의 'London Boy'와 최강 보컬 조합으로 사랑 받는 김호중&송가인의 '당신을 만나', 초동 판매량 57만 장을 기록하며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 이찬원의 '풍등'이 선정됐다. 트로트계 최강자들이 경합을 벌이는 가운데 '더 트롯쇼'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치한 이찬원이 정상을 차지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 트롯쇼'의 MC 김희재가 스페셜 무대를, 힐링 보이스 박구윤과 트로트 퀸 홍자의 신곡 무대를 꾸민다.


여기에 트로트 프린스 양지원, 호소력 짙은 목소리 윤태화, '낭만 트롯 가객' 김용필, 독보적인 음색의 조명섭과 상큼 매력의 강혜연, 깊은 내공의 소유자 정일송, 명품 보이스 김용임, 감성 거인 황민호, 긍정 에너지 이도진, 강렬한 무대 장악력 신인선, 발랄한 매력의 강예슬, 매력만점 허스키 보이스 김희진, 애절 보이스 양지은, 파워풀한 무대 매너 박군, 주부 대통령 신명근, 서윗 꽃도령 영광, 트롯계 새바람 소유미가 함께 한다.


한편, 김용필과 황민호는 '더 트롯쇼'에 앞서 진행되는 2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트롯보라고를 통해 스트리밍 되는 '도전! 트롯 라이브'에 출연한다. '도전! 트롯 라이브'는 트로트 스타들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자신의 노래와 매력을 어필하는 디지털 전용 라이브 콘텐츠. 특히 두 사람이 '도전하라! 미션 노래방' 코너에서 상금 100만원을 손에 거머쥘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