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형섭, '더쇼' MC 첫 출격..여상·샤오쥔과 토끼티 케미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보이 그룹 템페스트(TEMPEST) 형섭이 '더쇼' MC로 첫 출격한다.


28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형섭은 이날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의 새 MC로 출연한다.


'더쇼'는 기존의 정형화된 음악 쇼와는 다르게 화려한 비주얼과 노래,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멀티 엔터테이너로 거듭난 케이팝 스타들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형섭은 올해를 대표하는 토끼띠 K-POP 스타로서 새롭게 MC진에 합류하게 됐고, 에이티즈 여상, NCT·WayV 샤오쥔과 만나 첫 호흡을 맞춘다.


형섭은 앞서 EBS 1TV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14, 15대 보니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tvN 웹 예능 '집사인 게 자랑 3'에서도 단독 MC를 맡는 등 진행자로서 자질을 인정받았다.


형섭이 속한 템페스트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3집 'ON and ON'(온앤온)으로 초동 판매량 13만 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또 타이틀곡 'Dragon'(飛上)으로 데뷔 8개월 만의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형섭이 MC로 출연하는 SBS M, SBS FiL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