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가수 DK, 바이브·포맨과 한솥밥..메이저나인行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메이저나인
/사진제공=메이저나인

[윤성열 스타뉴스 기자] 가수 DK(디셈버)가 메이저나인과 손잡았다.


메이저나인은 5일 "DK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DK는 공인된 보컬 실력은 물론 숨겨진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아티스트다. 앞으로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DK는 그간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등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사랑받았다. 또 드라마 '하이에나', '사생결단 로맨스', '슈츠', '저글러스'를 비롯해 '연애의 참견 시즌2' 등 다양한 OST에 참여했고, 최근에는 '방구석 캐스팅' 음원 '심(心)', '귀호감 프로젝트' 음원 '발걸음'을 발매하는 등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쳤다.


DK는 "메이저나인과 함께하게 되어서 기쁘다. 존경하는 선후배 분들과 새로운 인연이 된 것에 대해서 매우 설레고 앞으로의 제 행보를 함께 고민해 주시는 든든한 분들이 생긴 것에 큰 소속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언제나 가까이에서 지켜봐 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좋은 소식을 안겨드릴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언제나 그래온 것처럼 성실하게 열심히 음악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이저나인에는 바이브, 김동준, 포맨, 우디, 손소망, 정여준, 김선빈, 윤재찬 등 다채로운 분야의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다. 최근에는 씨야(See Ya) 출신 김연지를 영입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