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승환, 군 입대 앞두고 14일 신곡 '에필로그' 발매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안테나
/사진=안테나

내달 입대하는 가수 정승환이 신보 발매를 확정했다.


안테나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정승환의 디지털 싱글 '에필로그 (EPILOGUE)' 발매 소식과 함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승환은 푸르른 녹음과 학교를 배경으로 교복을 입고 등장,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앨범명과 발매일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에필로그 (EPILOGUE)'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앨범 '겨울이 좋아졌어'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로, 앨범 전반에 정승환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에필로그'라는 앨범명처럼, 한 챕터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미래를 마주할 때 느껴지는 다양한 감정을 녹여냈다.


정승환은 그간 '너였다면', '이 바보야', '우주선',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별(Dear)' 등 대표곡으로 '감성 발라더'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독보적인 감성과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정승환만의 색깔과 이야기로 가득한 신보 '에필로그 (EPILOGUE)'에 기대가 커진다.


한편, 정승환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에필로그 (EPILOGUE)'를 발매한다. 이후 24~25일 양일간 유티버설아트센터에서 팬미팅 'WITH ME WITH US'(위드 미 위드 어스)를 개최한다. 이후 7월 17일 육군 국악대로 입대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믿고 보는 KBS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