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인피니트 멤버 겸 솔로가수 김성규의 섹시 카리스마가 담긴 새 콘셉트 포토가 눈길을 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0일 공식채널에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K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푸른 조명 아래 커다란 바이크에 기대어 포즈를 취하는 김성규의 모습을 담고 있다. 탄탄한 피지컬을 돋보이게 하는 민소매 의상에 볼드한 체인 액세서리를 매치한 시크한 김성규의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또 다른 컷에서 김성규는 가죽 재킷을 입고 바이크에 올라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더 깊어진 눈빛으로 무르익은 남성미를 과시한다.
김성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복귀한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스몰 토크(Small Talk)'로, 김성규는 지난 9일 진행한 인피니트 데뷔 13주년 기념 라이브를 통해 "사람과 사람간의 대화가 줄어든 요즘, '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는 숨은 속뜻을 담고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김성규는 새 앨범 수록곡 '점프(Jump)'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세이비어(Savior)', '아이 데어 유(I Dare You)', '꼭(Like a dream)' 등 전작들을 통해 인정받은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재입증할 예정이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