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진또배기' 1000만뷰 달성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의 '진또배기' 음원 영상이 10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 2020년 1월 17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진또배기' 음원 영상은 6월 26일 기준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공개 1257일 만이다.


이찬원은 2020년 1월 9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대학생 신분으로 경연에 참여, 남다른 실력으로 관객과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찬원은 전주가 시작되자 옅은 미소를 지으며 주먹을 쥐고 리듬을 타기 시작했고, 노래가 시작되자 "흐어어~~~ 어어~~~"라며 임팩트 있는 한 소절로 좌중을 압도했다. 마스터들은 일제히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찬원은 어깨춤을 추고 엄지를 앞으로 내미는 등 능숙한 모습으로 노래 불렀다. 이찬원은 마스터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경연장을 흥의 장으로 만들었다.


이날 이찬원은 최단 시간 올 하트를 받았고 나이에 맞지 않는 구수한 보이스로 '청국장 보이스', '찬또배기'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찬원의 무대에 마스터 진성은 "이런 친구에게 기회를 주지 않으면 누구에게 주겠어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진또배기'는 이찬원의 트로트 인생에 효자곡이자 초심을 되새기는 노래로, 이찬원은 각종 행사마다 엔딩 곡으로 선사하고 있다.


팬들은 이찬원이 '진또배기'라고 외치면 '찬또배기'로 화답하는 등 가수와 팬 사이의 음악적 소통을 다지는 곡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첫, 사랑을 위하여' 기대하세요!
엔하이픈 '월드투어 잘 다녀올게요!'
블랙핑크 지수-제니 '언제나 달콤한 미소'
최예나, '네모네모' 이후 10개월만의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스타대상' 박승수, 뉴캐슬 입단! 韓 20번째 프리미어리거 탄생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