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마마무 화사, 싸이 품으로 가나? 피네이션 "확인 중"[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걸그룹 마마무(MAMAMOO) 화사가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열두 번째 미니앨범 '마이크 온'(MIC O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일낼라'를 비롯해 '하나둘셋 어이!'(1,2,3 Eoi!), 'L.I.E.C'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2022.10.1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걸그룹 마마무(MAMAMOO) 화사가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열두 번째 미니앨범 '마이크 온'(MIC O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일낼라'를 비롯해 '하나둘셋 어이!'(1,2,3 Eoi!), 'L.I.E.C'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2022.10.1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가수 싸이가 수장인 소속사로 이적할까.


27일 피네이션 측은 화사가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에 대해 "화사와의 계약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화사는 현재 몸 담고 있는 소속사 RBW와 6월 말 전속계약이 끝난다. 이미 앞서 '멍청이', '마리아' 등으로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했던 그가 새 둥지에서 자신의 솔로 역량을 펼칠 것이란 업계의 전망이 모아진다.


화사가 소속사를 이적해도 마마무 그룹 활동에는 차질이 없을 전망이다. 현재는 마마무 멤버 중 휘인이 더라이브레이블, 솔라와 문별이 RBW 소속이다.


화사는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해 '미스터 애매모호', '음오아예', '넌 is 뭔들' 등의 히트곡을 내놓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