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샤이니 키, 세상 모든 워커(Worker)를 위한 신곡 'Good & Great'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샤이니 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세상 모든 워커(Worker)를 위한 신곡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로 컴백한다.


9월 11일 발매되는 키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는 동명의 타이틀 곡 'Good & Great'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더욱 다채로워진 키의 음악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특히 타이틀 곡 'Good & Great'는 리드미컬한 피아노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댄스 곡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키의 개성 넘치는 보컬 조합이 매력적이다.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한 가사에는 자기 자신과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키의 자부심이 담겨 있으며, 워커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재치 가득한 표현들 역시 주목할 만하다.


29일 0시 샤이니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새 앨범 티저 영상 'Work Week : Tuesday'(워크 위크 : 투스데이)에는 키가 산더미처럼 쌓여가는 업무에 애써 웃어 보이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키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는 9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KEY The 2nd Mini Album 'Good & Great' | Work Week : Tuesday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韓연예계 역사상 전무후무 기상천외 '엄마'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