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포엠, 11월 단독 콘서트 개최..오늘(22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스튜디오 잼
/사진=스튜디오 잼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단독 콘서트를 통해 환상의 하모니를 들려준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오는 11월 11일~1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라포엠 심포니)를 개최하는 가운데, 22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1월 개최된 동명의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의 연장선이다. 해당 공연은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이번 티켓팅 역시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라포엠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60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한 편의 교향곡 같은 웅장하고 아름다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미발매된 창작 가곡 무대를 비롯, 아름다운 세계 가곡으로 구성된 새로운 레퍼토리를 예고했다.


멤버 개개인의 탁월한 음악성과 과감한 장르적 결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포엠은 다양한 공연과 방송을 통해 '라포엠 매직'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7월 연일 매진 열기 속에 6회차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성료한 데 이어,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통산 세 번째 우승을 기록하며 '성악 어벤져스'의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내달 11일~1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라포엠의 단독 콘서트 'LA POEM SYMPHONY'의 티켓은 오늘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 조작 번복' 폭로자 vs '유재석 패싱' 이이경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민호 삼성 잔류 'KBO 최초 4번째 FA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