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82MAJOR, 데뷔 전부터 화제..더보이즈 영훈→이수정 '슈어 띵' 챌린지 열풍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그룹 82MAJOR(에이티투메이저)가 데뷔 전부터 남다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82MAJOR는 최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데뷔 싱글 'ON(온)'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re Thing(슈어 띵)' 음원을 일부 선공개했다.


'Sure Thing'은 공개와 동시에 수많은 아티스트의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챌린지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1500만 팔로워의 메가 인플루언서 종민오빠와 이한샘, 김혜민 등 국내 유명 틱톡커는 물론 5천만 팔로워를 거느린 Homm9K와 약 2천만 팔로워의 raidess까지 챌린지에 참여하며 전세계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사진제공=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이에 힘입어 최근에는 이수정, 더보이즈 영훈, 원어스 환웅, 로켓펀치 윤경과 소희, 드리핀 윤성과 민서, 퍼플키스 고은과 이레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 역시 '슈어 띵 챌린지'에 참여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손 댄스 안무와 서정적이고 리드미컬한 무드의 곡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국적을 넘나들며 큰 호응을 얻는 중이다.


음원 공개와 더불어 업로드된 82MAJOR 멤버들의 영상 역시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편안하게 모여 앉은 멤버들의 생기 넘치는 바이브와 직접 참여한 '슈어 띵 챌린지'가 도합 44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숏폼 콘텐츠 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82MAJOR는 오는 10월 11일 데뷔를 앞둔 6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에서 첫 론칭하는 신인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실력과 비주얼을 인정받은 남성모, 박석준, 윤예찬, 조성일, 황성빈, 김도균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따뜻하게 찾아온 가족 영화 '넘버원'
유지태 '여유로운 미소'
'보검매지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마지막 FA' 손아섭은 어디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