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글로벌 오디션 '팬픽', 18일 최종 데뷔 멤버 공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MBC M '팬픽'
/사진=MBC M '팬픽'

글로벌 팬 프로듀싱 프로젝트 '팬픽(FAN PICK)'이 세 번째 미션을 마쳤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BC M '팬픽(FAN PICK)' 7화에서는 세 번째 미션 '시너지' 미션 무대가 진행됐다. '시너지' 미션은 보컬&랩 스테이지와 퍼포먼스 스테이지 두 가지의 무대를 준비해 글로벌 팬들에게 자신의 실력과 끼를 입증하는 미션으로 이날 연습생들은 천안의 한 여자 중학교에서 500명의 관객들 앞에서 준비한 무대를 선보였다.


연습생들은 무대 전 "너무 긴장된다", "이야기를 들었을 때 놀랐지만 재미있을 것 같았다. 관객들과 함께 놀면서 공연을 하면 더 많은 투표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먼저 'Super Pick' 팀은 보컬&스테이지로 아이콘의 '취향저격', 퍼포먼스 스테이지로 슈퍼M의 '호랑이'의 무대를 준비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고 'Graffiti' 팀은 보컬&랩 스테이지 무대 데이식스 '예뻤어'와 퍼포먼스 스테이지의 위아이의 'Spray'를 선곡해 감미로운 미성의 보컬이 돋보이는 무대와 섹시한 콘셉트의 퍼포먼스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주자로 나선 '가락' 팀은 보컬&랩 스테이지 비투비의 '그리워하다'와 퍼포먼스 스테이지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두 가지 무대를 준비,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무대를 마친 연습생들은 데뷔를 향한 각자의 다짐부터 무대를 준비하면서 느낀 감정, 무대를 마친 소감을 말하던 중 뜨거운 눈물을 흘렸고 이에 관객들은 "눈물을 흘리니 마음이 너무 아프다", "꼭 데뷔에 성공하길", "할 수 있어" 등 연습생들을 향한 진심 가득한 응원을 보냈다.


이후 '시너지' 미션의 최종 순위가 발표됐다. 총 14명의 연습생들 중 최종 순위와 데뷔조에 속하게 되는 'TOP PICK'에 선정된 연습생들은 유라, 리키, 유현승, 남손 등 총 4명으로 데뷔의 기회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팬픽(FAN PICK)'은 18일 오후 5시 MBC M 채널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