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대구 공연 티켓 오픈..팬들 향한 변함없는 '순정'

발행:
최혜진 기자
코요태/사진=제이지스타
코요태/사진=제이지스타

혼성 그룹 코요태(신지 김종민 빽가)의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대구 공연 티켓이 오픈된다.


코요태는 13일 오후 2시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 대구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코요태스티벌' 대구 공연은 12월 2일 오후 6시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코요태스티벌' 대구 공연은 개최 소식부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서울 공연을 뒤잇는 치열한 티켓팅이 예고되고 있다. 앞서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이 티켓링크의 콘서트 일간 랭킹 1위와 예매율 45%를 달성했던 바 있다.


11월 서울 공연으로 포문을 여는 '코요태스티벌'은 코요태가 데뷔 25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콘서트 브랜드로, 작년 콘서트 투어보다 규모를 늘려 더 화려해진 구성으로 준비될 계획이다.


'라이브 장인' 코요태가 처음으로 내놓는 콘서트 브랜드, '코요태스티벌'의 부제 '순정만남'은 무대와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순정'과 오랜 시간 함께해 준 팬들과의 '만남'을 감동적으로 그리겠다는 코요태의 다짐이 담겼다.


한편, '코요태스티벌' 대구 공연은 12월 2일 오후 6시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개최되며, 추가 지역들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