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스트나인 막내 이진우 "올해 성인, 1년 반 사이 5cm 커 현재 182cm"

발행:
강남=최혜진 기자
고스트나인 이진우/사진=마루기획 제공
고스트나인 이진우/사진=마루기획 제공

보이 그룹 고스트나인(GHOST9,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의 막내 이진우가 폭풍 성장을 자랑했다.


25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고스트나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케이드 : 오'(ARCADE : O)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이진우는 올해 성인이 됐다고 밝혔다. 그는 "제가 2020년도부터 고스트나인으로 활동해서 10대, 20대를 모두 경험했다"며 "크게 별 차이는 없지만 항상 늘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은 확실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진우는 공백기 동안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1년 반 사이에 5cm 정도 컸다. 지금 181~2cm 정도 된다"고 밝혔다.


'아케이드 : 오'는 '아케이드 : 보우'(ARCADE : V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기도 하다.


타이틀곡 '루커스'(RUCKUS)에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K팝 신을 뒤흔들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 밖에도 멈추지 않고 또다시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렛츠 겟 로스트'(Let's Get Lost)와 그룹만의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는 곡 '뱅 온 마이 체스트'(B.O.M.C.·Bang On My Chest), 어떠한 고난과 역경에도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쟁취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롤링 스톤스'(Rolling Stones), 팬들의 사랑에 푹 빠지고만 싶은 일곱 멤버들의 마음이 진솔하게 담긴 '러브 파라슈트'(Love Parachute),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의 곡 '책갈피'가 수록됐다.


한편 '아케이드 : 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호 조 추첨 변수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