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위 기욱, 판타지 영화 한 장면..신곡 퍼포먼스 MV 공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알비더블유(RBW)
/사진=알비더블유(RBW)

보이 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한 편의 판타지 영화 같은 신곡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기욱은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의 타이틀곡 '내 영혼에 낸 Scratch'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


영상 속 기욱은 무대 위에서 에너제틱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기욱의 화려한 베이스 연주가 돋보이는 가운데, 조명의 강렬한 대비감과 거친 질감의 영상미로 판타지 영화 속 한 장면을 완성했다. 특히 사랑했던 이와의 소중했던 추억이 기억 속에서 사라져 가는 화자의 이야기를 달력이 바람에 흩날리는 모습으로 비유한 점이 인상적이다.


기욱은 지난 15일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했다. 기욱은 신보에 총 8곡의 자작곡을 수록, 드라마부터 멜로, 액션, 미스터리, 애니메이션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음악으로 '솔로 뮤지션'의 진가를 입증했다. 기욱은 크고 작은 물결을 의미하는 '파란'처럼 청춘이 느끼는 매 순간의 감정을 자신만의 언어로 풀어내며 리스너들의 호응을 얻었다.


기욱은 공식 SNS를 통해 신보에 수록된 전곡의 스페셜 필름을 공개하는 '기욱 시네마'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