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못해" 블랙핑크 지수, 英 찰스3세 매달 받고 '세젤예 미모'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지수
/사진=지수



블랙핑크 지수가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지수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o honored to have been invited to the royal palace for a lovely banquet & to have received honorary MBEs! Thank you for the unforgettable experienc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지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앞서 대영제국훈장(MBE·Member of the Most Excellent Order of the British Empire)을 받은 지수가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블랙 투피스를 입고 프랑스 명품업체 D사의 가방을 든 지수는 여신 자태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지수는 버킹엄 궁전에서 영국 국왕 찰스3세(Charles III)에게 받은 메달을 공개했다.


/사진=지수

이를 본 팬들은 "진짜 세상에서 제일 예뻐", "공주님이다", "너무 자랑스럽고 이쁘고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이애나 왕세자비(Princess Diana)의 조카인 레이디 아멜리아 스펜서(Lady Amelia Spencer)와 레이디 엘리자 스펜서(Lady Eliza Spencer)가 지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So beautiful"이라는 댓글과 하트 이모티콘을 남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