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로꼬→박재범 지원사격..잠비노, 첫 정규 14일 발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8Balltown(에잇볼타운)
/사진=8Balltown(에잇볼타운)

아티스트 잠비노(Jambino)가 14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완성한다.


잠비노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podo (포도)'를 발매한다.


'podo'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 11'에서 활약한 잠비노가 데뷔 4년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이다. 올해 7월 '위급! (Feat. 박재범)'과 11월 'Happy B!tch (해피 비치) (Feat. 이영지)' 등 두 곡의 선공개 싱글을 발매하며 정규앨범 전체의 남다른 완성도와 개성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 'podo'에는 메인 타이틀곡 'Hoopee (후피) (Feat. 로꼬) (Prod. GRAY)'와 서브 타이틀곡 'Cook For You (쿡 포 유)', '자유롭게'를 포함해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들이 담겨 있다. 잠비노는 로꼬, 박재범, 이영지, 토이고 등 든든한 협업 아티스트와 함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한 가지 장르로는 정의할 수 없는 잠비노만의 음악성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진=8Balltown(에잇볼타운)

14일 정식 발매에 앞서 잠비노는 9일 서울 마포구의 한 레코드 샵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음악감상회(리스닝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비노가 직접 앨범에 담아둔 메시지와 작업 비하인드 등 자신이 다루는 이야기에 대해 밀접하게 풀어낼 전망이다. 또한, 발매 기념 머천다이즈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라 밝혀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잠비노의 첫 번째 정규앨범 'podo'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