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빈, 15일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발매..이별 감성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한가빈이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여전히 여기'가 발매된다.


'여전히 여기'는 이별 후의 그리움과 미련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사랑의 흔적에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이의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여기서 너를 기다려 우리 걷던 이 길에서/애써 발걸음 옮기며 널 마주칠까 봐 여전히 여기 보고 싶어'처럼 솔직하고 가슴이 아릿해지는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한가빈의 목소리와 만나 이별 감성을 고조시킨다.


특히 한가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디테일한 표현력이 애절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겨울에 어울리는 이별송을 완성,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정식 데뷔 후 지난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각종 드라마,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다.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여전히 여기'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