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 선사..캐럴 커버→수록곡 퍼포먼스

발행:
최혜진 기자
앰퍼샌드원/사진=FNC엔터테인먼트
앰퍼샌드원/사진=FNC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이 특별한 퍼포먼스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했다.


앰퍼샌드원은 23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Sheesh'의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22일에 먼저 공개된 '텀블러 DIY' 영상에서 멤버들이 직접 완성한 텀블러를 퍼포먼스에 활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영상 속 앰퍼샌드원은 눈이 내리는 배경에서 빨간색과 초록색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아이템을 장착해 재기발랄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몄다.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새로이 편곡된 음원이 더해져 겨울의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어 앰퍼샌드원은 직접 이름까지 지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텀블러를 안무에 활용하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앰퍼샌드원이 앞서 '텀블러 DIY' 콘텐츠를 통해 23일 텀블러의 정체가 공개될 것이라 예고한 바 있어 반가움을 자아냈다.


'Sheesh'는 펑키한 브라스,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있는 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TV 보듯 재미있고 매일 꿈을 꾸는 것 같은, 처음 느껴보는 이 설명 못할 감정에 빠지게 한 너를 향한 멈출 수 없는 수줍은 사랑의 마음이 가사에 담겼다.


한편 앰퍼샌드원은 오는 1월 20일 일본에서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