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손동표, '아이엠그라운드' 활력소 등극..통통 튀는 막내美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아이엠그라운드' 방송화면
/사진='아이엠그라운드' 방송화면

보이 그룹 미래소년(MIRAE) 멤버 손동표가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하며 '글로벌 사랑둥이'로 등극했다.


손동표는 지난 23일 첫방송된 ENA, 채널S '아이엠그라운드'에 출연, 막내다운 비타민 매력을 뽐내며 '예능 샛별'의 면모를 입증했다.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르지만 'K-게임'을 통해 해외에서 현지 친구를 만드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손동표는 첫 등장부터 현장에 밝은 에너지를 전파했다. 손동표 특유의 통통 튀는 막내미로 형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손동표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단련한 입담과 리액션으로 능숙하게 인터뷰를 이어 나가며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 그리스의 한 대학교를 찾은 손동표는 캠퍼스에 대한 로망을 유쾌한 상황극으로 풀어내 웃음을 자아냈다.


손동표의 본업 천재 모멘트도 빛났다. 댄스 버스킹을 펼치고 있는 팀에 합류해 즉석에서 호흡을 맞추는가 하면, 자신이 알아본 학생을 위해 미래소년 'JUMP!' 퍼포먼스를 꾸민 것. 웃음기 뺀 절도 있으면서도 유연한 손동표의 퍼포먼스에 멤버들은 물론 현지 친구들도 감탄했다.


손동표가 출연하는 '아이엠그라운드'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ENA와 채널S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