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차은우, 美친 고자극 콘셉트..첫 솔로 포토+필름 첫 공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ENTITY'의 첫 비주얼을 공개했다.


차은우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의 콘셉트 포토 및 필름 영상 세 가지 버전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먼저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필름 영상에서 차은우는 눈물을 흘리며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차은우의 촉촉한 감성과 물속에 있는 듯한 몽환적인 효과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더욱 깊이 몰입하게 만들었다.


두 번째 포토와 영상은 다크한 무드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차은우의 주위로 적막감이 돌며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가라앉은 눈빛과 표정은 공허한 감정선을 그려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봄 햇살처럼 밝고 따사로운 차은우의 미소가 세 번째 티저를 장식했다. 차은우는 물컵을 입가에 대고 장난기를 드러내거나 부드러운 눈빛을 보이며 팬심을 설레게 했다.


/사진=판타지오

무엇보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소화력으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자유롭게 표현한 차은우는 또 한 번 한계 없는 소화력을 입증했다. 이와 더불어 필름 영상에는 공통으로 차은우가 서로 다른 모양의 램프를 끄는 장면이 등장해 'ENTITY'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차은우는 데뷔 8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 'ENTITY'를 피지컬 앨범으로도 선보인다. 'ENTITY' 피지컬 앨범은 'EACH'(이치)와 'EQUAL'(이퀄)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차은우의 본래 모습인 이동민으로서 솔직하고 다양한 매력을 담은 첫 솔로 미니앨범 'ENTITY'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차은우는 17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의 첫 공연을 개최하고, 'ENTITY'에 수록된 전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