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츄, 오늘(13일) 러브송 'Chocolate' 발매..밸런타인 깜짝 선물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ATRP
/사진제공=ATRP

'인간 비타민' 가수 츄(CHUU)가 초콜릿 향기 가득한 러브송을 선물한다.


소속사 ATRP는 13일 "츄가 오늘(13일) 오후 6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첫 번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Chocolat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Chocolate'은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은 특별한 감정을 포장을 뜯지 않은 초콜릿에 비유한 노래로, 츄는 마음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설렘과 떨리는 감정을 츄만의 유니크하고 새콤달콤한 보이스로 녹여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영어 버전도 함께 공개한다. 영어 버전은 오는 14일 오후 12시(한국시간)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앞서 츄는 지난 12일 오후 6시와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D로 된 게임을 보는 듯한 러블리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티저 영상에는 게임 속 주인공인 여행자로 변신한 츄가 달콤함 지수를 채워서 마침내 편지의 비밀을 풀어 달콤한 향기가 담긴 신곡 'Chocolate'을 만나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ATRP는 "'Chocolate'은 츄의 음악 세계에 또 한번 다채로움을 더하며,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