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파워풀 퍼포먼스! 문별, 'TOUCHIN&MOVIN' MV 티저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정규 1집 타이틀곡 'TOUCHIN&MOVI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문별은 2월 1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1집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타이틀곡 'TOUCHIN&MOVIN'(터친 앤 무빈)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은 화려한 파티장과 불 꺼진 열차를 오가며 퍼포먼스를 펼친다. 문별은 댄서들과 함께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여유롭게 독무를 추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진가를 드러낸다. 여기에 블루와 레드 등의 컬러로 포인트를 준 힙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TOUCHIN&MOVIN'은 펑키한 기타와 브라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지루한 일상 속 리스너들의 마음을 'TOUCHIN' 하고 'MOVIN' 하겠다는 문별의 각오가 담겼다. 특히, 'TOUCHIN&MOVIN' 퍼포먼스에는 그동안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담당한 제이릭이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해 안무 완성도를 높인 데 이어 아이키도 힘을 보태 문별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더욱 배가했다.


'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이다. '문별(뮤즈)이 펼치는 작품(별빛)'이라는 의미로, 문별의 자작곡을 포함 총 12곡의 신곡이 담겨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김도훈 프로듀서 등 RBW 사단을 비롯해 한해, 원위가 수록곡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문별의 첫 정규앨범 'Starlit of Muse'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