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화사, 4월 첫 단독 팬콘 개최..공식 팬 커뮤니티도 론칭

발행:
수정:
최혜진 기자
마마무 화사/사진=피네이션
마마무 화사/사진=피네이션

가수 화사(HWASA)가 첫 단독 팬콘을 개최한다.


15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화사는 오는 4월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in Seoul(화사 첫 번째 팬콘 투어 트위츠 인 서울)'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콘을 통해 화사는 다채로운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게임부터 토크까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팬콘 개최 소식과 더불어 화사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에서 공식 팬 커뮤니티 '트위츠'(Twits) 오픈 소식도 전했다. 화사의 솔로 데뷔 곡명이기도 한 '트위츠'는 팬들과 서로를 지칭하는 애칭으로, 아티스트와 팬덤 사이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는 팬덤명이다.


화사는 팬 커뮤니티 '트위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팬들과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생생한 비하인드부터 미공개 영상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건강한 팬 커뮤니티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지난해 피네이션으로 이적 후 눈부신 비상을 알린 화사는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부터 '칠리'(Chili) 등을 통해 리스너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화사의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선예매가 진행된다. 선예매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화사 공식 팬 커뮤니티 'Twits'의 가입 완료 시 가입 대상자에게 선예매 신청 자격이 주어지며, 일반 예매는 4월 2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