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페퍼톤스, 20주년 기념 앨범 콘셉트 포토 속 유쾌 케미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안테나
/사진=안테나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가 특유의 밝고 명랑한 에너지로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페퍼톤스(신재평, 이장원)는 지난 29~30일 공식 SNS에 20주년 기념 앨범 'Twenty Plenty'의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페퍼톤스는 조명을 마이크처럼 사용하거나, 춤을 추는 듯한 포즈로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잡지를 연상케 하는 자유로운 레이아웃으로 페퍼톤스만의 명랑한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20년 간 다져 온 두 멤버의 편안한 케미스트리가 느껴진다.


'Twenty Plenty'는 페퍼톤스가 지난 2022년 9월 'Thousand Years' 발매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데뷔 20주년을 자축하는 앨범이다. 페퍼톤스는 그간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긴 음악을 통해 '뉴테라피 밴드'로 자리매김한 바. 20주년을 기념해 페퍼톤스가 들려 줄 선물 같은 음악에도 기대가 모인다.


페퍼톤스는 4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주년 기념 앨범 'Twenty Plenty'를 발매한 뒤, 6월 22~23일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공연 'Party Plenty'를 개최한다. 공연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