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日 활동 본격' 슈퍼주니어-D&E, 오늘(10일) 신곡 'Like That' 발매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그룹 슈퍼주니어-D&E가 일본에서 신곡을 발매한다.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는 10일 정오 디지털 싱글 'Like That'(라이크 댓)을 발매한다.


'Like That'은 멤버 동해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두 남녀의 뜨거운 밤, 스릴과 즐거움이 동반하는 사랑 이야기가 담겼다. 슈퍼주니어-D&E는 신보 발표에 앞서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선공개곡 발매를 확정했다.


슈퍼주니어-D&E는 동해와 은혁 2인조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공식 유닛이다. 지난 2011년 데뷔한 이들은 최근 미니 5집 '606(SIX ZERO SIX)'로 컴백, 타이틀곡 '지지배(GGB)'로 전 세계 11개 지역의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D&E는 최근 일본 각지에서 총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콘서트 투어로 현지 팬들과 호흡한 바 있다. 여기에 12일부터 슈퍼주니어-D&E 라이브 투어 2024 '디파처'(DEPARTURE)를 개최, 다시 한 번 열도를 뒤흔들 예정이다.


한편, 최근 워너뮤직코리아와 일본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슈퍼주니어-D&E는 신곡부터 라이브 투어까지,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준호 '수줍은 볼하트'
세븐틴 민규 '내가슴에 하트'
최우식 '두쫀쿠 만큼 달콤한 하트'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희대의 '양심 고백' 사기 쳤다 ..임성근, 충격 전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악재' 빙판길 미끄러져 5개월 재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