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솔로 앨범 '성장' 발표..내게도 튼튼해지는 계기 되길"[화보]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소감을 밝혔다.


27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에서 도경수의 디지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흑백과 컬러 사진을 섞어 구성한 이번 화보에서 도경수는 차분하고 진중한 분위기와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선보였다.


인터뷰에서 도경수는 미니 3집 앨범 '성장' 발매를 앞둔 소감에 대해 "앨범의 키워드는 지금 내 경험 안에서 가장 말하고 싶은 주제였다. 삶에서 모두가 한 단계씩 성장해 나가지 않나. 아픔을 느끼면서도 성장하고, 힘들 때도 성장하고. 듣는 모든 분들에게도, 저에게도 좀 더 튼튼해지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컸다"라고 말했다.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 '콩콩팥팥'을 통해 농사를 지어본 경험을 묻자 "이웃집 아버지께서 농사짓는 걸 볼 때는 너무 쉬워 보였는데, 농부가 되어 보니 아무나 할 수 없는, 어마어마한 직업이라는 걸 깨달았다. 밥 먹을 때 깻잎, 상추 절대 안 남긴다. 밥도 안 남기고 무조건 다 먹는다"라고 답했다.


도경수는 6월부터 11개 도시에서 아시아 팬 콘서트를 앞둔 소감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멤버들이 함께했기 때문에 사실 혼자서 무대를 설 기회가 많이 없었다. 이번 아시아 팬콘 투어에선 혼자 노래를 여러 곡 부른다. 그래서 긴장이 많이 되지만, 그 긴장감에 비례해서 엄청 설렌다. 무대 위에서 팬들의 눈을 보면 에너지를 엄청 많이 받는다. 그만큼 큰 에너지를 받고 원동력이 된다"라며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