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NCT WISH, 첫 전국 팬미팅 투어 D-1 기대 포인트 셋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데뷔 후 첫 팬미팅 투어에 나서는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서울 공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NCT WISH : SCHOOL of WISH'(엔시티 위시 : 스쿨 오브 위시)의 서울 공연은 5월 24~26일 3일간 총 5회에 걸쳐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전국 팬미팅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팬미팅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 학교 콘셉트+전국 투어로 시즈니와 더 가깝게 만난다


학교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 NCT WISH는 게임, 토크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은 물론, 멤버들 간의 특급 케미스트리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즈니(팬덤 별칭)의 단짝 친구가 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팬미팅은 NCT WISH가 팬들과 보다 가깝게 만나 교감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기 위해 서울, 부산, 전주, 대구, 청주 등 5개 도시에서 총 13회에 걸친 전국 투어로 펼쳐지는 만큼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 '新 퍼포먼스 맛집' NCT WISH의 스페셜한 무대 예고


이번 팬미팅의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는 바로 새로운 퍼포먼스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NCT WISH의 무대이다. NCT WISH는 싱글 타이틀 곡 'WISH'와 수록곡 'Sail Away'(세일 어웨이)를 포함, '청량&네오' 팀 컬러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NCT WISH는 팬들이 보고 싶어하던 깜짝 커버곡 무대도 준비, 팬미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 첫 팬미팅의 소중한 순간을 온라인 생중계로 다 함께


NCT WISH 전국 팬미팅 투어는 폭발적인 호응 속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서울 팬미팅 5월 25~26일 양일 오후 7시 공연이 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를 통해 생중계되어, 현장을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도 실시간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게다가 5월 26일 오후 7시 공연은 일본 KNTV를 통해서도 생중계되어, 현지 팬들도 NCT WISH 첫 팬미팅의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