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백예린 밴드 더 발룬티어스 2년만 새 앨범 컴백[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피플라이크피플
/사진제공=/피플라이크피플


백예린 밴드 더 발룬티어스(The Volunteers)가 2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더 발룬티어스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EP 'L'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 11일 멤버 백예린의 나레이션과 함께 음원의 일부가 실려 있는 콘셉트 비디오를 깜짝 공개하며 리스너들로부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2022년 발매한 싱글 앨범 'New Plant' 이후 약 2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동명 타이틀 곡 'L'을 포함한 총 5곡이 담겼다.


더 발룬티어스는 지난 14일 피플라이크피플 공식 SNS를 통해 더멤버 Jonny, 백예린, 김치헌의 거울 셀카 사진이 공개되며 크리에이티브 그룹 피플라이크피플의 소속 아티스트로서의 첫 소식을 알렸다. 설립 소식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는 게시물도 공개됐다.


피플라이크피플은 "이번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더 발룬티어스는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발매뿐만 아니라 기대할만한 여러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더 발룬티어스는 오는 7월 1일 시애틀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26개 도시에서 'THE VOLUNTEERS NORTH AMERICA TOUR 2024'를 개최한다. 시애틀, LA, 뉴욕, 시카고 등 미국 24개 도시와 캐나다 몬트리올, 토론토를 방문하여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더 발룬티어스의 첫 해외 투어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EP 발매 후 처음으로 선보여질 무대로 열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티켓은 더 발룬티어스 SNS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