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올아워즈, 갓세븐 영재→스테이씨·키스오브라이프까지 '도깨비' 챌린지 지원사격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신곡 '도깨비' 챌린지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위트니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도깨비 (SHOCK)' 챌린지를 펼치고 있다.


'도깨비'는 최근 EDM 클럽신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장르인 'Drift Phonk(드리프트 퐁크)'를 케이팝에 접목한 곡이다. 올아워즈는 강렬한 사운드에 걸맞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도깨비를 만난 순간과 같은 짜릿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올아워즈는 도깨비 뿔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도깨비' 챌린지를 펼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중국 아티스트 야오천, 트렌드지 예찬, 규빈, 키스오브라이프 벨과 하늘, 우아 우연, 배드빌런 클로이 영과 이나,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가온, 이븐 박지후, 크랙시 카린과 우아, 스테이씨 윤, 갓세븐 영재, 위클리 이재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 올아워즈는 최근 '도깨비'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최강 퍼포먼스' 역량을 증명했으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서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익살스러운 반전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한편 올아워즈는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도깨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