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뱀뱀, 새 미니앨범 발매 동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글로벌 인기 과시

발행:
김수진 기자
뱀뱀/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뱀뱀/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뱀뱀의 새 미니앨범이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6시 발매된 뱀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바메시스(BAMESIS)'가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9개국 1위를 차지했다. 발매와 동시에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홍콩, 브라질 등 세계 각지에서 인기를 끌며 글로벌 케이팝 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라스트 퍼레이드(LAST PARADE)'는 태국 말레이시아 등 9개국 음원 차트 1위에 올랐고, 서브타이틀곡 '땡큐 컴 어게인(Thank You Come Again)'과 수록곡 '미 울티모 데세오(Mi Ultimo Deseo)' 역시 차트인에 성공하며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증명했다.


특히 뱀뱀의 고향인 태국에서는 수록곡 5곡 전곡이 1위부터 5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파격적인 행보로 이목을 모았다.


뱀뱀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한 신보 'BAMESIS'는 뱀뱀의 'BamBam'과 기원을 의미하는 'Genesis'의 합성어로, 뱀뱀이 만든 하나의 세계를 의미한다. 어린 시절 타국으로 와 K-POP 아티스트로 성공하기까지. 묵묵히 걸어오며 성장해온 뱀뱀의 정체성을 'BAMESIS'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음악적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라스트 퍼레이드(LAST PARADE)'와 '땡큐 컴 어게인(Thank You Come Again)' 두 곡의 더블 타이틀을 비롯해 '미 울티모 데세오(Mi Ultimo Deseo)', '볼 라이크 댓(Ball Like That)', '머스트 비 나이스(Must Be Nice)'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라스트 퍼레이드'를 제외한 전곡이 영어 가사로 구성되어 글로벌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뱀뱀이 선보일 국내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뱀뱀 'BAMESIS' 앨범커버/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