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국 : 아이 엠 스틸' 뜨거운 사랑..특별한 골든 위켄드 개최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정국 : 아이엠스틸'
/사진='정국 : 아이엠스틸'

방탄소년단 정국의 첫 단독 다큐멘터리 '정국 : 아이 엠 스틸'이 뜨거운 관객사랑에 힘입어 '골든 위켄드'(GOLDEN Weekend)를 개최한다.


'정국: 아이 엠 스틸'은 타고난 재능과 빛나는 노력으로 무한 성장 중인 아티스트 정국, 전 세계 음악시장을 사로잡은 '글로벌 팝스타'에 등극하기까지 정국이 지나온 약 8개월의 여정과 아미(ARMY)를 향한 진솔한 마음을 담아낸 영화다. 'Seven (feat. Latto)', '3D (feat. Jack Harlow)', 'Standing Next to You'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의 황금 막내에서 글로벌 팝스타로 거듭난 정국의 솔로 앨범 전 제작 과정과 뜨거웠던 활동기, 진솔한 이야기로 가득한 미공개 인터뷰와 비하인드까지 모두 담아냈다.


개봉과 동시에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정국: 아이 엠 스틸'이 뜨거운 관객 사랑에 힘입어 28일과 29일 양일간 '골든 위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골든 위켄드' 기간 중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대전, 서면, 대구, 광주터미널 극장에서 <(골든 위켄드) 정국-아이 엠 스틸> 회차 관람 시 1좌석 당 폴라로이드 엽서 1매를 관객 전원에게 증정, 일자 별로 상이한 이미지의 폴라로이드 엽서를 만나볼 수 있다.


또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대전, 서면, 대구, 광주터미널 극장에서 열리는 <(골든 위켄드) 정국-아이 엠 스틸> 회차 상영의 경우 관객들이 박수, 함성 등 자유로운 감정 표현과 응원이 가능한 '리액션 상영회'로 진행되며, 해당 상영회는 응원봉 지참과 싱어롱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CGV용산아이파크몰 극장에서 <(골든 위켄드) 정국-아이 엠 스틸> 이벤트 회차 종영 후 QR코드를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팬레터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국: 아이 엠 스틸'은 한국 CGV극장을 비롯해 전 세계 약 120개 국가/지역의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일본에서는 10월 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