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설렘충전돌' 파우 선공개곡 'Sunset' 태국·이탈리아 아이튠즈 1위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그리드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그리드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파우(POW)가 첫 자작곡으로 국내외 차트 순항을 시작했다.


지난 23일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의 두 번째 EP 앨범 선공개곡 'Sunset'(선셋)이 발매된 가운데, 해당 음원은 멜론, 지니를 비롯해 아이튠즈 차트에도 안착하며 글로벌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Sunset'은 태국 및 이탈리아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미국과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까지 이름을 올리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발매 이후 SNS와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탄 'Sunset'은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78위(23일 오후 10시 기준)로 진입했으나, 6위(24일 오전 12시 기준)까지 순위가 상승하는 등 매서운 저력을 실감케 했다. 또한, 지니뮤직 최신발매(4주) 차트에선 1위(24일 오전 2시)를 차지, '믿듣돌' 탄생을 예고했다.


여기에 멜론 최신발매(1주) 차트에서 53위(24일 오전 8시 기준)를 기록하며 국내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unset'은 긴 공백기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을 그려낸 파우의 첫 자작곡이다. 멤버 요치가 전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으며, 멤버 전원이 함께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파우는 오는 10월 21일 2번째 EP 앨범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