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엔플라잉 'SDA' 축하공연, 돌연 취소됐나.."확인 중"[스타이슈]

발행:
안윤지 기자
밴드 엔플라잉(N.Flying) 유회승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엔플라잉(N.Flying) 유회승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서울드라마어워즈 측이 밴드 엔플라잉의 공연 취소 관련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제19회 서울드라마어워즈 관계자는 25일 스타뉴스에 "(엔플라잉의 공연 취소 관련)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이날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오후 5시부터 SBS를 통해 방송됐다. 시상식에는 박찬욱 감독, 박인제 감독 등을 비롯해 배우 송강호, 염혜란, 안재홍, 김혜윤 등이 참석했다.


축하 무대로는 제로베이스원, 엔믹스, 엔플라잉 유회승 등이 예고됐다. 이 가운데 엔플라잉의 무대가 갑자기 취소돼 논란이 일었다.


엔플라잉 측은 "금일 예정된 'SBS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축하 공연은 현장 딜레이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유회승은 이날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나도 자세하게는 모른다. 내 순서여서 무대 뒤에 있었는데 급하게 무대가 사라졌다"라며 "내 순서 건너뛰었다고 듣고 급하게 다시 퇴근했다. 내가 섣부르게 말할 수 있는 게 없다. 그보다 아침부터 나를 만나러 온 친구들이 계속 기다렸을 텐데 제대로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측은 현재까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사안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김고은 '빠져드는 눈빛'
전도연 '넘치는 카리스마'
지창욱 '완벽 비주얼'
도경수 '시크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