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인 기획사 설립' 송가인이 전한 편지.."넓은 세상 경험"[전문]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송가인
/사진=송가인

가수 송가인이 소속사 이적과 관련한 소식을 직접 전했다.


송가인은 26일 자신의 계정에 "안녕하세요 가인이에요. 올해 하반기부터 시작되는 새 앨범 준비와 활동을 시작하면서 가인달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하고 새로운 소속사 제이지스타와 함께 하게 됐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늘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우리 어게인분들의 따뜻하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그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곧 좋은 음악으로 찾아뵐게요! 기대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이와 함께 자신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프로필 사진 속 그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세련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또 자신의 계정 스토리에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내가 알지 못하는 세상을 경험해 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다"라는 글귀를 캡처해 공유했다.


송가인은 지난 4월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와 전속계약 기간 만료 후 지난 19일 1인 기획사 가인달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새 둥지를 틀었다. 매니지먼트 계약은 제이지(JG)스타와 체결했다. 제이지스타는 국내 최장수 혼성 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를 비롯해 가수 김희진 윤서령 안지완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한편 송가인은 올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사진=송가인

송가인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가인이에요 :) !

올해 하반기부터 시작되는 새 앨범 준비와 활동을 시작하면서

가인달엔터테이먼트 회사를 설립하고 새로운 소속사 제이지스타와 함께 하게 됐습니다 !

늘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우리 어게인분들의 따뜻하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그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곧 좋은 음악으로 찾아뵐게요 !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