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디에이치플레이엔터, 그로이(GROI)로 사명 변경..'제2의 성장 기대'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그로이
/사진=그로이

음악 레이블 디에이치플레이엔터엔먼트가 그로이엔터테인먼트(이하 그로이)로 사명을 변경했다.


인디음악 전문 레이블로 12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사명을 바꾸고 제2의 도약을 목표로 음악 외에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자 그로이(GROI)로 변경하게 됐다.


그 동안 레전드 밴드 불독맨션과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 유근호 오왠 모하 로니추 달리 우수한 연정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활동했으며 인디 음악계에 싱어송라이터 전문 레이블로 자리매김해 왔다.


/사진=그로이

새 이름을 단 그로이(GROI)는 가능성 있는 뮤지션을 발굴 경쟁력 있는 아티스트로 키워 나가는 신인 발굴뿐만 아니라 현재 활동중인 기성 아티스트의 영입도 추진하고 있으며 패션 등 다른 분야의 사업도 관심을 갖고 준비하고 있다.


그로이(GROI)는 '성장'이라는 뜻의 네덜란드어 GROEI에서 따온 단어로 발음 GROI 그대로가 사명이 됐다.


한편 지난 봄 뷰민라를 통해 10년만에 오리지널 멤버가 다시 모인 불독맨션의 재 결합에 일조한 그로이(GROI)의 구자영대표는 10월27일 그랜드민트페스티벌 무대에 다시 오르는 불독맨션의 활동과 올해 펜타포트락페스티벌과 그랜드민트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핫하게 떠오른 싱어송라이터 '연정(YEONJEONG)'의 기대를 당부했다.


연정은 10월말 두 번째 EP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준호 '수줍은 볼하트'
세븐틴 민규 '내가슴에 하트'
최우식 '두쫀쿠 만큼 달콤한 하트'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희대의 '양심 고백' 사기 쳤다 ..임성근, 충격 전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악재' 빙판길 미끄러져 5개월 재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