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레드씨X품바21, 2월 23일 '컬러풀 스테이지 #9' 출격.."개성적인 록 음악"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밀라그로
/사진=밀라그로

개성적인 매력을 지닌 록 밴드 Red C(레드씨)와 품바21이 '컬러풀 스테이지 #9'에 출격한다.


다채로운 음악과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 '컬러풀 스테이지(Colorful Stage)'의 아홉 번째 시리즈가 오는 2월 23일 서울 마포구 벨로주 홍대에서 약 100분간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Red C(레드씨)와 품바21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Red C(레드씨)는 기타 치며 노래하는 김경찬과 드럼 치는 김은찬 두 친형제로 이루어진 2인조 락 밴드이다. 'CJ튠업 22기 뮤지션' 선정과 '제32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 금상'을 수상하여 역량을 인정받았으며,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고 변화를 향해 도전하고 있다.


/사진=밀라그로

품바21은 21세기의 각설이, 젊은 품바를 표방하는 4인조 조선 록 밴드로, 한국 고유의 문화에 품바 21만의 B급 감성을 녹여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데뷔이후 KT&G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 우승, 2024 부산 국제록페스티벌 '루키즈 온 더 부락' 우승, 2023 '동두천 락 페스티벌 경연 대회' 우승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지니고 있다. 쉼 없는 음원 발매와 공연을 통해 본인들이 추구하는 조선 록의 대중화를 만들어 가고있다.


한편, '컬러풀 스테이지 #9'의 티켓은 오늘 23일 오후 8시부터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최강야구'vs'불꽃야구' 화해 거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