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크, 새 멤버 앤디와 컴백..미니 2집 로고 티저 공개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미스틱스토리
/사진=미스틱스토리

보이 그룹 아크(ARrC, 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가 오는 18일 컴백한다.


아크는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 (뉴 키즈: 아웃 더 박스)'의 로고 티저를 순차 선보이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국(서울), 일본(도쿄), 베트남(나트랑), 브라질(브라질리아) 등 각 지역의 실제 공간을 배경으로 앨범 타이틀인 'nu kidz: out the box'가 곳곳에 다양한 형태로 나타났다.


아크 특유의 힙한 비트감이 돋보이는 음악에 맞춰 CD가 플레이 됐고, 아크의 로고가 달린 부츠, 거대한 벌룬과 음표 등 다채로운 팝한 오브제들이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4개 지역은 멤버들의 출신지를 의미하기도 해 다국적 그룹인 아크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을 연결해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포부도 엿볼 수 있어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크의 컴백은 미니 1집 'AR^C(에이알스퀘어드씨)'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더욱이 'nu kidz: out the box'는 JTBC 'PROJECT 7'에서 활약한 앤디가 새 멤버로 합류한 뒤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기도 하다.


한편, 아크의 미니 2집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프로보노, 기대하세요'
하정우 '카리스마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FA 최형우, 마침내 '삼성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