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리센느 원이 "'러브 어택' 역주행→빌보드·그래미 언급 놀라워"

발행:
일지아트홀=허지형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 원이가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 앨범 'Glow Up'(글로우 업)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센느의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Glow Up'을 포함해 'CRASH'(크래쉬), 'Going on'(고잉 온), 'In my lotion'(인 마이 로션), 'Cotton Candy'(코튼 캔디) 등 총 5곡이 수록돼 한층 다채로워진 리센느의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다. 2025.02.05 /사진=김창현 chmt@
그룹 리센느(RESCENE) 원이가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 앨범 'Glow Up'(글로우 업)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센느의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Glow Up'을 포함해 'CRASH'(크래쉬), 'Going on'(고잉 온), 'In my lotion'(인 마이 로션), 'Cotton Candy'(코튼 캔디) 등 총 5곡이 수록돼 한층 다채로워진 리센느의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다. 2025.02.05 /사진=김창현 chmt@

그룹 리센느(RESCENE)가 해외 인기에 대한 실감을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리센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글로우 업(Glow Up)'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원이는 "'러브 어택'이라는 곡이 상상 이상으로 많이 사랑해주셔서 놀라웠다. 덕분에 빌보드, 그래미에서 다양하게 언급이 된 거 같다. 그래서 이번 앨범이 더 중요했고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레이는 "데뷔 1주년이 얼마 안 남았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성장한 모습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리센느의 미니 2집 '글로우 업'은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