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더 트롯쇼' 3주 연속 1위..세번째 명예의 전당 입성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박지현이 '더트롯쇼'에서 세 번째로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박지현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Life, SBS M '더 트롯쇼'에서 최근 발매했던 '바다 사나이'로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총 9383점으로 박지현은 3월 넷째 주 1위 기록은 물론, 세 번째로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MC 김희재가 "'더 트롯쇼' 5년 역사상 명예의 전당에 세 번 이상 입성한 가수는 네 명밖에 없었다. 이 대열에 합류하셨다"라며 소감을 묻자 박지현은 "멋진 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돼서 굉장히 기쁘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린다. 많이 부족한데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박지현은 듣기만 해도 시원한 '바다 사나이'를 무대로 펼쳐 또 한 번 청량감을 안겼다. 기분 좋아지는 청량함을 선물한 박지현은 안무와 보컬을 동시에 소화해내는 화려한 스킬을 선보여 환호성을 자아냈다.


앞서 박지현은 지난해 '그대가 웃으면 좋아'와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로 '더 트롯쇼'의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바 있다. 박지현이 데뷔 후 첫 앨범인 'OCEAN'(오션)의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로 3번째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만큼, 박지현의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 트롯쇼'에서 세 번째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박지현은 단독 콘서트 'SHOWMANSHIP(쇼맨쉽)' 전국투어로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오는 29일과 30일 수원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