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악플러 경고' 지드래곤, 마음 누그러졌나.."괜찮아! 딩딩딩" 밈 업로드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지드래곤
/사진=지드래곤

가수 지드래곤이 밝은 근황을 공개했다.


3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계정에 MBC '굿데이' 속 웃긴 장면을 공유했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데프콘이 알려준 '괜찮아' 밈을 따라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이었다.


지드래곤은 이날 또 다른 자신의 계정에 지난달 29일, 30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 'G-DRAGON 2025 WORLD TOUR [Ubermensch] IN KOREA, presented by Coupang Play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 공연 리허설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강추위 속에서도 즐겁게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었다. 지드래곤은 이번 공연에 대한 다수의 혹평이 올라온 가운데도 이를 긍정적으로 넘기는 모습이었다.


/사진=지드래곤
/사진=지드래곤

이날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과 악의적인 게시글이 무분별하게 화산되고 있다"라며 "이는 단순한 의견을 넘어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할 뿐만 아니라, 사실과 다른 정보로 인해 팬 여러분과 대중에게 혼란을 초래할 수 있는 중대한 문제다. 당사는 이러한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심각한 문제 의식을 느끼고 있으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물을 면밀히 검토한 후 필요한 법적 절차를 진행할 것이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 훼손 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이번 국내 콘서트 이후 오는 5월부터 전 세계를 돌며 세 번째 월드투어 'G-DRAGON 2025 WORLD TOUR [Ubermensch]'를 예고했다. 5월 10일, 11일 양일간 도쿄를 시작으로 불라칸, 오사카, 마카오, 타이페이,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홍콩 등 아시아 8개 도시를 찾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