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균, 오늘(23일) 신곡 컴백..작사 협업 김이나 '별밤' 출격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트라이어스
/사진제공=트라이어스

가수 하동균이 신곡 발매와 더불어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다.


하동균은 2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댄 아무렇지 않게'를 발매한다.


'그댄 아무렇지 않게'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I Don't Know' 총 2곡이 담겨 있다. 이 두 곡은 하동균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색깔을 더욱 짙게 담아냈다.


'그댄 아무렇지 않게'는 어두워진 마음에 위로와 격려를 건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다독여주는 힐링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대표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깊은 여운을 남기는 가사와 하동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잘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I Don't Know'는 혼란스러운 현실을 벗어나고 싶어 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하동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신곡 발매와 함께 하동균은 이날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신곡 작업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함께 공개된 앨범 자켓 이미지는 하동균의 세련된 감성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자켓과 청바지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무드를 연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