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마이네임, 日 정식 데뷔 전 니혼TV 음악방송 출연 '대세 행보'

발행:
김수진 기자
세이마이네임/사진제공=인코드
세이마이네임/사진제공=인코드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공중파 음악방송에 출연하는 등 글로벌 대세로 성장하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11일 두 번째 EP 'My Name Is...(마이 네임 이즈)'의 타이틀곡 'ShaLala(샤랄라)' 일본어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지난 25일 방송된 니혼TV의 '버즈 리듬 02'를 통해 'ShaLala(Japanese ver.)'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세이마이네임은 일본 정식 데뷔 전 이례적으로 일본의 공중파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봄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우고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대세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세이마이네임은 국내에서의 활동 마무리에 이어 곧바로 일본에서 라디오, 팬사인회, 매거진 등 다양한 이벤트와 스케줄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 브랜드, 프랜차이즈 음식, 화장품 광고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계에서도 많은 주목과 러브콜을 받으며 신인임에도 눈에 띄는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또한 세이마이네임은 28일 도쿄에서 첫 단독 팬미팅 'Hello My LoVvmE(헬로 마이 로미)'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보다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한편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27일 '2025 <JUST US> LIVE in HONG KONG(<저스트 어스> 라이브 인 홍콩)'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오는 5월 열리는 'KCON JAPAN 2025'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는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3번 바뀐 드레스..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