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에스파, 비현실적 4色美

발행:
문완식 기자
에스파 카리나
에스파 카리나

그룹 에스파(aespa)가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2025년 여름 스페셜호 표지를 장식했다.


공개된 표지 속 에스파는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불가리와 쇼메의 아이코닉한 주얼리를 비롯해 2025년 봄/여름 시즌의 주요 아이템을 에스파만의 감각적인 분위기로 완벽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에스파 윈터
에스파 닝닝
에스파 지젤

에스파는 화보 인터뷰에서 혁신적인 콘셉트와 카리스마 넘치는 음악 스타일로 글로벌 무대를 사로잡고 있는 에스파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에스파는 최근 월드 투어를 마친 소감부터 '카리나'가 아닌 '유지민'으로서의 삶의 모토, 'Whiplash' 녹음 비하인드, 지젤이 최근 작사 중인 가사의 한 구절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으며, 그들의 진솔한 비하인드 이야기는 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뷔 6년 차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그룹 에스파는 2020년 싱글 'Black Mamba'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Next Level', 'Savage', 'Supernova', 'Whiplash' 등 연이어 히트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K-팝 시장을 선도하는 걸그룹이 됐다.


또한 코첼라를 비롯한 세계적인 무대에서의 공연, 미국과 유럽 아시아 등에서 펼친 월드 투어,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과 광고 등 음악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체인지 스트릿' 기대하세요
4년만에 다시 돌아온 힙합 레전드 '쇼미더머니 12'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 "여론전 기획"vs민희진 "모난 돌 덜어내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